본문 바로가기

파손 목록

  1. Q배송대행 주문건이 파손되어 도착했다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페이지]>[배송대행 내역조회] 선택하시면 주문건에 대한 주문상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먼저, 당사에서 검수사진 업로드시 파손된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 [오류도착]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 확인됩니다.

    [오류도착]에 업로드 된 파손사진 확인 하신 후 발송요청 / 반송요청 / 폐기요청 중 선택해주시면 선택하신 내용으로 처리됩니다.


    만일, [검수확인요청]에 업로드 된 도착검수사진 확인하시는 중 기주문건과 다를 경우에도 [검수확인요청] 상세페이지에서도 반송요청 / 폐기요청 선택 가능합니다.


    [오류도착]에서 도착한 파손사진 확인하였으나 수령 희망하시는 경우 발송요청으로 진행해주시면 [검수확인요청]으로 이동하게 됩니다.

    반송 및 폐기 요청 시 반송비용/ 폐기비용 발생 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GLOBALTABAO 정보

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PC 버전

회사명 글로벌타오바오
주소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 环山路9号 蓝玻物流园 东门2号仓库 天艺贸易
대표 위일광 전화 070-8615-263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위일광
Copyright © GlobalTAOBAO. All Rights Reserved.